[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12월 20일 화요일

[NEWS] 페이스북 그룹 영상통화 기능 발표..

전문적인 IT 뉴스 페이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IT 뉴스 페이제를 보고 지나간다.. 그런데 페이스북에서 그룹 영상통화 기능을 도입했다고 한다..

보편적인 영상통화는 많지만, 그룹으로 여러사람이 하는 것은 기능적인 부분을 떠나서 개인적으로 좀 생각을 했던 부분이다.. 여러명이 같이 모바일에서 웃고 떠들면서 영상통화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하고 말이다..

페이스북의 그룹 영상통화 기능은 채팅방 우측 상단의 캠코더 아이콘을 눌러 사용하면 된다고 한다.. 버튼이 활성화되면 약 3초 후 그룹내 모든 사람에게 영상통화에 대한 알림이 발송되고 각자가 수락을 하면 그룹 영상통화에 참여하고 함께 하는 것이다..

해당 기능은 최대 6개의 분할 화면을 통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으며 최대 50명까지 대화에 참여해 실시간으로 통화 내용을 들으며 음성, 문자, 스티커, 이모티콘, GIF 이미지 등을 주고받을 수 있다고 페이스북 측은 밝혔다..

그런데 난 여기서 드는 생각이 그렇게 많아지면, 과연 버퍼링을 감당할 수 있을까 싶다.. 아무리 요새 휴대폰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정말 원할하게 될런지 의문이긴 하다.. 현재도 다른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1:1 영상통화도 자주 끊기기 때문에 말이지.. 흠..;; 그런 문제는 차차 개선해나가겠지..??? ㅎㅎㅎ...

[UFC] 론다 로우지 드디어 돌아오다..

아주 기쁜 소식을 보게 되었다.. UFC 여성 벤터급 전 챔피언 론다 로우지가 복귀를 한다는 것이다.. 물론 지난 시간에도 복귀를 한다는 얘기들은 많았고, 훈련중이다.. 머 하고 있다.. 등등 말들은 많았다..

하지만, 지금처럼 본격적으로 오피셜이 딱 뜬 것은 처음이지 싶다.. 내 기억상에는 말이지.. ㅎㅎ..
복귀시점은 바로 현지시간 기잔 오는 31일 UFC 207 에서 아만다 누네즈와 여성 밴터급 타이틀전이다.. 또한, 메인 이벤트로 말이다..

▲ 론다 로우지(왼쪽)는 타격가 아만다 누네스를 그라운드로 끌고 가려고 할 가능성이 크다.















기대가 엄청되는 매치업이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좀 걱정이 들기도 한다.. 해당 매치에 대한 부분보다 로우지가 과거 타이틀을 뺏길 때 타격으로 처참하게 무너진 부분이 걱정이 된다.. 누네즈 역시 타격이라면 남부럽지 않다.. 또한, 파워도 워낙 좋은 선수이다.. 그런 상대로 로우지는 그라운드에 가는 것이 아니라면 타격에서 앞설것이라고는 보지 않는다..

아무리 훈련을 많이 했다 하여도 한순간에 타격 실력의 격차를 좁혔을것이라고 보지는 않는다.. 그렇다고 로우지가 복귀전까지 훈련만 한것도 아니지 않은가.. 영화도 촬영하고 나름 기타 일들로 바쁘게 지내온 그녀다..

난 로우지 팬이다.. 화끈하고, 항상 자신감 넘치고, 분위기를 선도하는 듯한 그녀가 좋다.. 하지만, 이번 경기는 상당히 걱정이 되는 마음 또한 같이 든다.. 준비를 잘해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길 바란다.. 그리고 기대를 하고 있겠다..

올해의 마지막 이벤트에서 다시 챔피언 벨트를 들고 환하게 웃는 그녀의 모습을 상상해본다.. 그 모습을 볼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