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7년 1월 23일 월요일

[Talk] 조회수 30,000 돌파..


지난 금요일 조회 수가 꽤 올라오고 있어서 드디어 3만을 채우는건가 했는데 퇴근전까지 딱히 채워지질 않고 있었다.. 요새는 더욱이 조리원에서 거진 생활을 하다보니 집에서는 더더욱 컴퓨터를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그리하여 오늘 출근하자마자 조회수부터 확인..!!! 왜냐공..?? 궁금하기도 하지만 업무가 들어오기전에 후딱 올려두려고.. ㅎㅎ.. 우선 아래 이미지부터 보자..










글 검색을 해보니 2만 조회를 넘어선 것이 8월 24일이었다.. 그로부터 딱 5개월정도 걸린듯하다.. 음..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인데.. 시간이 흘러 흘러 3만건을 조회한 것도 뿌듯하지만 그 시간동안 손에서 놓지 않고 꾸준히 해왔다는 것에도 뿌듯하다.. 물론 포스팅 수는 좀 줄긴 했지만 말이지..

근데 항상 이런 글을 적을 때마다 항상 부끄러운 부분이 있다.. 나 스스로 공부를 해서 적은 글보다는 절대적으로 포스팅을 갖고 온 것이 많기에.. 요즘에는 더욱 그런거 같기도 하고 말이지.. 흠냥..

그래도 이 허접한 블로그에 많이들 오셔서 조회도 해주시고 하는 인터넷 사용자분들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 4만건이라는 조회수가.. 언제 채워질지는 모르겠지만 계속 꾸준할 수 있도록 노력해보자.. ㅎㅎㅎ..

올해는 햄의 글 언넝 마무리하고 내 글도 좀 올리자..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