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2월 17일 수요일

[Talk]One hundredth article..

One hundredth article..

어느덧 그렇게 시간이 흘렀다..
ㅋㅋ.. 하지만 정작 시간이 그렇게 많이 흐르지는 않았다..

그리고 또한 백번째의 글이라고 해서 큰 의미를 두기에는 가소롭다..
왜냐공.. 내 글은 주절대는 것이 다이고, 형의 블로그에서 다 퍼왔기 때문이다..

어차피 이러면서 조금씩 나의 것을 찾고 또한, 형한테서 많은 패턴을..
배우기 위해서이긴 하지만서도 약간 부끄럽네.. ㅎㅎ..

그래도 2월 4일날 만들어서 약 2주간 글을 퍼 나르면서.. 약간의 변화도 생겼다..
진짜 아주 약간의 변화.. 회사 점심시간이나 혹은 일이 별로 없는 때에는..
노상 웹 서핑.. 연예 가쉽거리.. 오늘의 유머.. 스마트폰 게임에 열중했었다..

그러나 지금은.. 그 시간이 되면, 형의 블로그를 보고.. 나에게 옮기고..
문구 혹은 단어.. 생소한 것들을 찾아보면서 시간을 많이 보낸다..
그러한 변화라도 생긴것이 어디인가.. 나중에는 조금 더 변하것지..

글구 형의 글을 보면서 또하나 느낀점이 있는데..
이러한 글을 많이 써서인지 혹은 원래 그러셨던건지는 몰라도..
글의 표현력이 상당히 좋다는 것이다..
아마도 그렇기 때문에.. 책도 쓰실 수 있었던게 아닐런지..
내용들을 보면 표현 + 구성 + 본인의 생각이 적재적소에 들어가있다..

지금은 100 이지만, 200.. 300.. 400.. 계속해서 조금씩 좋아지길..그리고 항상 하는 얘기지만, 이렇게 가져오는 것만이 아닌..
나의 생각과 나의 정리.. 나의 노하우가 담긴 글들도 생겨나길 바란다..

나의 좌우명 처럼.. "흐르는 물이 되자" 처럼..
한 곳에 머무르기보단 계속해서 흐르고 또 흐르는 사람이 되자..

아자 아잣.. 화이팅..
[난 이정도도 힘든데.. 햄은 어떻게 그렇게 길게 글을 쓰지 ㅡ;;ㅡ.. 아직 머러썽.. ㅠ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