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생각은 같은 카테고리로 해서 작성을 할까 했지만, UFC 가 존재하는 한 지속적으로 볼거란 생각에서 추가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UFC 의 모든 소식을 올릴 생각은 없다..
내가 관심있는 선수 그리고 관심있는 경기에 대해서만 올리고, 내 생각을 적을 계획이다.. 무엇보다 기사를 전체적으로 갖고 오기보단 일부분만을 발췌하려고 한다.. 내 기준에서 구태여 필요없는 내용도 있기 때문에..
그리고 일전에도 언급을 했지만 내 블로그는 IT 관련 개발이 주를 이루긴 하지만, 내 취미 내지는 관심사도 같이 올릴 것이기에 실천을 해본다.. ㅎㅎ
출처 : ㈜몬스터그룹 몬스터짐
크리스 ‘사이보그’ 저스티노(30, 브라질)의 꿈이 마침내 현실로 이뤄졌다. 그녀는 자신의 고향인 브라질 쿠리치바에서 개최되는 UFC 198을 통해 UFC 공식 데뷔전을 치른다. 하지만 동시에 사이보그는 아직도 론다 로우지(29, 미국)와의 대결을 꿈꾸고 있다.
최근 ‘TMZ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사이보그는 “나는 여전히 로우지와 싸우고 싶다”고 밝혔다. 현재 사이보그는 UFC 198에서 레슬리 스미스(33, 미국)를 상대로 140파운드 계약체중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현 UFC의 여성부는 사이보그의 체급인 페더급이 없기 때문. 따라서 많은 언론과 관계자들은 대부분 브라질 대회의 흥행을 위한 일회성 계약체중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My Comment..
사이보그가 UFC 에 이적을 했다.. 선수 소개 홈페이지를 확인했으나 기사만 검색될 뿐 아직 홈페이지 내에 등록은 안된듯하다.. 무튼 사이보그가 UFC 198 에서 데뷔를 한다고 한다.. 개인적으로는 로우지와 시합을 했으면 했는데 그리 되지는 못했다.. 로우지가 홀리 홈 에게 지면서 상대적으로 좀 가치가 떨어진것은 아쉽긴하다.. 그리고 사이보그는 워낙 중소단체에서 강자로 보여지고 있지만, 솔직히 진짜 실력이 그정도일지는 의심스럽다.. 남성부에서도 그렇지만 타 단체의 챔피언이라고 해서 UFC 에 와도 허무하게 지기 때문에 그만큼 UFC 선수들은 레벨이 틀리다.. UFC 198 을 통해서 본인의 실력이 드러나겠지.. 남성부 경기만큼은 아니지만 살짝 기대가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