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6월 7일 화요일

[UFC] 브록 레스너 컴백.. UFC 200..

연휴가 지나고 나니 회사 출근해서 앉아 있는 것 자체가 힘들 지경이다.. ㅋㅋㅋ.. 역시 연휴의 여파는 생각보다 크다..

연휴 사이에 UFC 이벤트도 있었고, 엄청난 소식도 들렸다.. 연휴 사이 이벤트는 UFC 199 였는데.. 거기서 가장 충격적이었던 경기는 루크 락 홀드 VS 마이클 비스핑 이었다..

당연히 락 홀드가 이길 것이라고 생각을 했거만 허무하게 지고 말았다.. 1차 방어에서 타이틀 뺏기다니.. 이건 머.. ㅡㅡ.. 아으.. 기분나뻐.. 길게 얘기하고 싶지도 않다.. 원래 연휴 때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짜증나서 안했다..

지나간건 그렇다 치고, 엄청난 소식이 있었다.. UFC 200 에 브록 레스너가 복귀한다는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던 부분이었는데 복귀한다니 정말 신기하기도 하고, 상당히 흥분된다.. 다만 걱정되는 점은 브록 레스너가 WWE 에서 경기하면서 쉰것이 아니고 지속적으로 훈련은 했다고 하지만 엄연하게 WWE 와 UFC 는 틀리기 때문에 과연 경쟁력이 있을까 시 다.. 물론, 티켓파워적인 측면에서는 그 누가 레스너를 이기겠는가.. ㅋㅋㅋㅋ..



그리고 해당 복귀를 통해서 한 경기 뛰고 다시금 WWE 로 돌아간다고 한다.. 임대성 계약이라고 할 수 있겠다..

무엇보다 이번에 매치업이 마크헌트와 붙여진다고 결정이 된듯하다.. 마크헌트는 어지간한 격투기 팬이라면 다 알만한 선수인데 개인적으로 둘다 좋아하는 선수이지만, 여러면에서 본다면 마크헌트가 조금 더 우세할 것이란 생각이 든다..

벌써부터 흥분되는 매치업.. 어서 UFC 200 경기를 보고 싶다.. 아래는 현재까지 확정 된 UFC 200 매치업이다..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헤비급] 브록 레스너 vs 마크 헌트
[페더급 잠정 타이틀전] 조제 알도 vs 프랭키 에드가
[여성 밴텀급 타이틀전] 미샤 테이트 vs 아만다 누네스
[헤비급] 케인 벨라스케즈 vs 트래비스 브라운
[여성 밴텀급] 캣 진가노 vs 줄리아나 페냐
[웰터급] 조니 헨드릭스 vs 켈빈 가스텔럼
[밴텀급] TJ 딜라쇼 vs 하파엘 아순사오
[미들급] 게가드 무사시 vs 데릭 브런슨
[라이트급] 세이지 노스컷 vs 엔리케 마르틴
[라이트급] 디에고 산체스 vs 조 로존
[라이트급] 짐 밀러 vs 고미 다카노리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