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8월 3일 수요일

[Hobby] 내 취미를 오랫만에 올려본다..

Hobby 카테고리를 참 오랫만에 쓴다.. 그렇다고 그동안 FIFA Online 3 를 안한것은 아니다.. 머 그렇게 자주 쓸만한 내용도 없거니와 아무리 내 취미고, 내 블로그이긴 하지만 게임에 관련 된 내용을 그렇게 자주 올릴필요가 있겠나 싶어서 안올렸다..

그런데 이번에는 올리게 되었는데 이유는 다름 아닌 선수구성이 드디어 내가 1차 목표로 했던 홈페이지에 보이는 선발 및 교체 선수가 모두 별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딱 봐도 알겠지만 죄다 별모양의 선수들이다.. 움트트.. 어느덧 저렇게 되었더니 감격스럽다.. ㅎㅎ.. EP 를 모으다가 원래 사려던 선수를 못사기도 하고 선수를 뽑아도 운이 없는지 그닥 원하지 않는 선수가 나오기도 했는데 많은 우여곡절 끝에 저렇게 모아서 기분이 좋다..

이제는 2차 목표라고 할 수 있는 별중에서도 바탕이 하얀색인 월드 레전드로 모두 채우는 것을 위해서 또 틈틈히 즐겨야겠다..

요새는 전술과 포메이션에도 관심을 갖고 이래저래 바꿔보기도 하는데 하다보니 괜히 거기에 너무 빠지는 듯해서 이제 안하려고 한다.. 그냥 모바일로 즐길 수 있고, 게임상에서 매니저도 모드, 친선경기 등등 몇가지 내가 하는 모드에서 보통정도만 해주면 그것으로 끝내려고 한다..

막말로 내가 무슨 프로게이머도 아니고, 그렇다고 미친듯이 하는 랭커도 아니고 취미로 시작한 만큼 취미에 걸맞게 하도록 하련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꼭!!! 모두 하얀색 바탕 별들로 채워지기를.. ㅎ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