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9월 8일 목요일

[UFC] UFC 마감뉴스..

한 동안 UFC 뉴스를 안올린 듯 하다.. 다채로운 경기 결과는 항사 있었지만 어쩌다보니 그리 됬다.. ㅎㅎㅎㅎ..

항상 뉴스를 올리지는 못하고 올리더라도 나 스스로에게 관심이 되는 이벤트와 경기를 위주로 올리다보니 좀 종합된..?? 그런 뉴스를 올려볼까 생각을 했는데 SPOTV 에서 주기적으로 올리는 마감 뉴스가 있더라.. 그래서 해당 뉴스를 출처를 밝히면서 올리고자 한다.. 그곳에 내가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면 덧 붙여서 말이지.. 혹여라도 문제가 추후 생기면 삭제해야되겠지만 말이다.. ㅎㅎ

출처 : SPOTV NEWS

































벨라스케즈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선수인데 본인의 바람처럼 잘 되었으면 한다.. 꼭 타이틀을 되찾고 헤비급 방어전 신기록도 세웠으면 좋겠다.. ㅎㅎ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