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7월 8일 금요일

[UFC] 앤더슨 실바 UFC 200 존 존스 대신해서 출격..

아놔 연타로 UFC 글을 몇 번을 올리는거냐.. UFC 200 에서 빠지게 된 존 존스 대신해서 이벤트성 원 매치 대결로 코미어 vs 앤더슨 실바 가 결정 되었다..


어떻게 보면 약간은 보여주기 위한 서커스성 매치가 되는 것이기도 하지만, 두 선수 모두 팬을 끌어모을 수 있는 선수들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UFC 200 이라고 하는 기념적인 이벤트에서 이러한 스페셜 매치가 있는 것도 아주 나쁘다곤 보지 않는다.. 억지로 맞추는 느낌이;; ㅋㅋㅋㅋ.. ㅠㅠ..

그래도 UFC 가 항상 이러한 보여주기 위한 매치만 하는 것은 아니니 말이다.. 무튼 그렇게 결정난듯 하다.. 실질적으로 오퍼는 더 일찍 났지만 혹시라도 UFC 에서 또 바꿀런지 싶어서 조금 기다렸는데 아무래도 최종인듯하다..

그와 더블어 다른 매치도 살짝 변경이 되었다.. 메인 이벤트로 하려고 했던 브록 레스너 vs 마크헌트 경기는 코어 메인으로 이동하고 여성 밴텀급 타이틀 전인 미샤 테이트 vs 아만다 누네스 경기가 메인 이벤트로 변경 되었다..

엄청난 공을 들여서 준비한 이벤트인데 계속 대진이 바뀌고, 여러 측면에서 좀 그렇다.. 아쉽기도 하고.. 그래도 모든 선수들이 UFC 200 에 맞는 아주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길 바란다.. 존 존스 너 하나 때문에..!!! 하여간 겁니 맘에 안듬..

그리고 이제는 좀 ㅡㅡ.. 변동사항이 없기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