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8월 4일 목요일

[Tool] 이클립스 네온 다운받기..

면접을 보고 난 얘기를 하고서 바로 뒤이어 포스팅을 또 한다.. 이번 글은 이클립스 네온 다운로드 및 Hello World 출력 하는것이다.. 다만, 시점이 시점인 만큼 Hello World 출력하는법 자체는 설명하지 않을 것이다.. 나도 오랫만에 이클립스를 다운로드 받다보니 혹시라도 다운로드 하는 곳이나 어떤 것을 받을지 고민하시는 분이 있을 수 있어서 올려본다..

이클립스를 왜 받느냐.. 알고스팟에서 알고리즘 테스트를 하고 하려면, 우짜든둥 툴이 있어야 될거 아닌감..??!! 그래야 코딩을 하지.. ㅋㅋ 그래서 해당 포스팅을 하게 된 것이다..

무튼..!! 우선은 이클립스 사이트를 간다.. 네이버누님에게 이클립스 내지는 eclipse, eclipse neon 으로 검색을 하면 아래처럼 보일 것이다.. eclipse 사이트로 이동한다..






사이트를 이동하면, 아래처럼 보일 것이다..













빨강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면 실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한다..

















빨강색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면 되는데 우측 하단을 보면 본인 운영체제에 대한 bit 표기가 있다.. 32 bit 인지 64 bit 인지 확인해서 잘 다운 받으면 된다..











위처럼 다운을 받아서 압축을 풀고 실행 시키면 되는데.. 난 기본 프로젝트를 생성해서 Hello World 를 간단히 타이핑 후 실행[Ctrl + F11] 시켜봤다.. 

















모두들 잘 되겠지..?? 이건 진짜 클릭 클릭만 하면 되는거니까.. ㅎㅎ 이제 알고스팟에 가서 회원가입도하고, 사이트도 좀 둘러보고, 코딩 테스트도 샘플로 해보고 해야겠다.. 혹시라도 내가 들어간게 알고스팟이 맞는건가..?? 하는 분들을 위해서.. 사이트 진입페이지 남겨드린다.. 참!!! 코딩 테스트 후 내가 한것을 공부도 할겸 정리도 할겸 포스팅 할 계획이다.. 후훗..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