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3월 17일 목요일

[Talk]SPRING CAMP 2016..

블로그 통계 자료 올리고나서 어제 알게 된 정보를 바로 또 올려본다..

어제 친구와 카카오톡을 하다 알려주더란.. "너 스프링 캠프 갈래??" 이런 쓰읍.. 내가 멀 알아야지.. 왠 스프링 캠프..?? 라고 생각했는데 가만 생각을 하니 혹시 JAVA Spring 을 뜻하는건가 싶어서 Google 에서 찾아봤다.. 그랬더니 죄다 과거 정보만 나오긴 하는데 내가 생각한 그 Spring 이 맞긴 하더라 세미나였던 것이다.. 그래서 혹시나 싶어서 과거년도 url 을 가져다가 뒷 부분만 2016으로 바꿔봤다.. 그게 바로 http://www.springcamp.io/2016/ 요거란 말이지.. 들어가보니 정식 명칭대로 하면 SPRING CAMP 2016 였다..

들어가서 첫 페이지가 바로 아래 페이지다.. 그런데 보면 알겠지만, 신청은 4월 1일부터라는거.. 그래서 나도 달력에 표시 해뒀다능.. 실제 참관은 나온것처럼 4월 30일이다..



첫 페이지를 보고서 전체적으로 사이트를 살펴봤는데 ABOUT 은 해당 세미나의 목적 및 취지라고 해야될까..?? 간략한 소개와 TOPIC 이 간단히 적혀있다..

공개적으로 스피커를 모집하는게 스프링 캠프의 패턴이였나보다.. 난 처음 보는거라 머 알지도 못하공.. 지금은 스피커 모집 기간인듯 지원할 수 있는 페이지도 있더라.. 페이지 들어가봤는데 본인이 강의할 주제, 초급 과 중급 등 누구를 상대로 할 것인지 강의시간 등등의 정보를 적어서 제출하는 페이지였다.. 아마도 그 중에서 해당 세미나와 부합하는 사람을 선택하는 듯 하다..



커리큘럼 페이지도 있는데 아직은 스피커 모집 기간이고 해서 그런지 대략적인 패턴만 나와있다.. 아마도 4월 1일 이후에는 확정된 커리큘럼이 공지 될듯하다.. 그 때쯤해서 다시 봐야겠다..



과거년도 스케쥴을 보면, 오전 10시쯤 부터 오후 5시정도까지 하던데.. 올해에는 어떻게 할런지 궁금하넹.. 마지막으로 파트너 소개 및 위치 정보.. 광화문인데 지도상으로만 보면, 위치가 역에서 가까운게 아니고, 좀 애매하다.. ㅋㅋㅋ..



근데 아무리 비영리 단체라고는 해도 MS 와 파트너쉽을 갖고 있다는건 대단한 듯하다.. 그리고 내가 카테고리를 [Talk] 로 한 것은 세미나 후기도 아닐 뿐더러 내가 본 페이지를 소개하는 개념이기도 하고, 아직은 참관한게 아니자나.. 그래서 [EP] 로 올릴수가 없다..

무엇보다 4월 1일날 신청을 하면, 100% 참석이 가능한것도 아니다.. 나로써는 첫 세미나인데 꼭 뽑혀서 참석을 하고, [EP] 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 그리고 친구가 말한건데 햄도 여기 참석한다고 하더라.. 원래는 연락을 해볼까하다가 혹시라도 햄한테 부담아닌 부담이 될 수도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서 참석을 하게 되서 그 자리에서 보게되면 인사하고 하는게 더 좋을듯하다..

부디 참석할 수 있기를 바래본다.. +_+..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