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3월 17일 목요일

[Talk]처음으로 올려보는 내 블로그의 통계..

아침에 출근해서 항상 하던 것처럼 가습기에 물 갈아주고, 커피 뽑아오고, 따뜻한 물을 텀블러에 가득 담아오면, 어느덧 시간은 9시가 거의 다 되어간다..

그래도 아침에는 특별한 날 아니면, 여유가 좀 있다.. 바로 일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말이지.. ㅎㅎㅎ..

오늘은 여태껏 걍 나만 구경해온 Google Blog 의 통계를 올려보려고 한다.. 이게 머 특별한 의미가 있는건 아니고, 햄이 올린것을 종종 봤는데 나도 나름 블로그를 한지 2달이 다 되어가다보니 어느정도의 통계가 조금 쌓여서 봐줄만해서 기록삼아 올려본다.. 햄은 순위라도 있었지.. 난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블로그 내에서 통계를 자체적으로 내주는듯 하다..


통계 개요라고 해서 첫 페이지에 나오는 건데.. 뷰, 게시물, 트래픽 소스, 독자 등 정보를 한눈에 보여준다..



게시물을 읽은 뷰를 보여주는 통계다.. 특별한 것은 없는 듯.. 어차피 내가 클릭해서 들어가도 카운팅이 되니 객관성이 있긴 한건가 의심스럽다.. ㅡㅡ.. 

참조 URL 이라고 하는데 내가 언제 저런 사이트들을 다 들어간거지 딱히 기억이 안난다.. 걍 참조 했다니까 그런가보다 해야지.. ㅋㅋㅋ..



마지막 정보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신기하게 생각하는 정보라고 할 수 있다.. 왜냐믄.. 우선 국가별 페이지뷰.. 미국과 대한민국은 그렇다치고, 기타 나라들을 보면, 오잉..??? 하게 된다.. ㅋㅋ.. 글구 그 옆에는 브라우저 및 운영체제 별로 접근한 통계를 보여주는 듯 하다.. 구글 블로그이기도 하고, 외국에서 접속을 많이해서 그런지 몰라도 확실히 크롬이 많긴하다는 점..


이상..!! 현재 블로그 통계에서 보여주는 내용들인데 위에도 말했지만, 특별한 의미라기보단 신기해서 올려본다.. 앞으로는 획기적인 변화가 있는게 아니라면, 올릴일은 없지 않을까 싶다.. 크게 볼만한것도 없고 해서 말이지.. 아 근데..!!! 원래 이미지 업로드가 안됬는데 된다.. 정책이 바뀐건가.. 올릴 수 있을 때는 회사에서 이렇게 캡쳐해서 포스팅 하곤 해야것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