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6월 2일 목요일

[Talk] RT:FM, 나는 프로그래머다 meetup (일반)..

이제 5월도 다가고 6월이다.. 너무 덥다;; 한여름에는 어떻게 지내야 될지 이거 원.. 그런데 오늘 아침부터 친구 P 군에게서 톡이 와있는것 아닌가..

근데 이쯤에서 내가 친구 P 군B 군이라고 할 때도 있는 듯한데 동일인물이다.. ㅋㅋㅋ.. 무튼 그래서 톡을 확인해보니 교육이 있다는 문자였다..

해당 교육 링크를 들어가보니 타이틀은 "RT:FM, 나는 프로그래머다 meetup (일반)" 이었다.. 내용은 개발자 생존 전략 : 개발자의 새로운 역할, 개발자를 위한 공부법, 이직 그리고 취업 부분에 대한 교육이었다..

사이트를 가보면 알겠지만 교육 참가비용은 16,500 원 이다.. 유료이지만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기에 아주 좋다고 볼 수 있다.. 이정도의 금액도 투자를 안한다면 그건 좀 그렇지.. ??? 솔직히 나도 과거에는 투자하기 시러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간에 해당 교육은 제한 인원이 300명이어서 늦게 신청하는 사람은 참석이 불가능하다.. ㅎㅎ..

교육에 대한 소개는 아래와 같다.. 이미지가 좀 크다보니 위에 링크를 통해서 보는 것이 더 확실하다..





강사소개는 아래와 같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계신데.. 시간 대비 너무 많은것을 알리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우려가 살짝 생긴다..




교육에 대한 소개는 대략 이정도이다.. 디테일한 설명을 뒤로한채 이미지를 통으로 가져와서 올린 이유는 드물겠지만 혹~~~~~~~~~~~~~~~~시라도 내 블로그에 와서 정보를 보시고서 신청하려는 분에게 도움을 주고자.. 후다닥 글을 올리려고 그랬다.. 수정이야 머 올리고나서 천천히 하면 되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