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7년 3월 20일 월요일

[Talk] SPRING CAMP 2017..


세미나 소식이 있어서 급하게 글을 올려본다.. 물론 내 블로그를 통해서 찾아가실 분이 많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올려는 봐야지.. 혹~~~시나.. ㅎㅎㅎ..

제목처럼  SPRING CAMP 2017 이다.. 회사에서는 보안으로 인해서 못들어가는데 친구가 알려줘서 지난주부터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었다.. 작년에도 참석했었는데 재미있었기에.. 과연 언제부터 등록이 가능하려나 했는데 말이지.. 금일 오후 12시부터 시작한다고 하니 혹.. 해당 글을 보시는 분들은 참여하면 좋을 듯 하다..

특히나 이번에는 10주년 기념으로 4월 22일 ~ 4월 23일 2틀간이나 한다고 한다.. 난 우선은 22일 하루만 지원하려고 하는데 그날도 개인 사정을 봐야되서 어찌 될지는 모르겠다..

신청은 온오프믹스로 이동해서 하면 된다.. 아래 관련 이미지를 첨부하니 참고해서 신청하면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