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6월 20일 월요일

[Talk]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다..

어제 세미나를 다녀왔다.. 해당 세미나 내용은 내일 모레쯤해서 올릴 계획이다.. 원래는 어제 올리려고 했으나 칭구 B군과 뒷풀이로 술을 많이 마시는 바람에.. ㅋㅋ..

무튼 그건 그렇고 세미나를 다녀오고 나면 항상 먼가 시작을 하게 되는 듯한데.. 이번에는 링크드인을 시작해보려고 한다.. 이미 다들 사용을 많이 하는 서비스 이지만 항상 나는 뒤늦게 시작하는 감이 있지만 그래도 한 번 해보려고 한다.. 내 능력과는 무관하게 너무 이것저것 해보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Linkedin 사이트에 가서 바로 계정을 만들었다능.. 머 별다른 내용을 포스팅하려는건 아니고.. 그냥 만들었다는 기록이라고 해야될까.. 무엇인가 시도를 하거나 변화가 발생하면, 블로그를 시작한 이상 기록을 해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에.. 아래는 메인 화면이다..


보면 좀 휑하긴 한데.. 오늘은 생성해서 진짜 간단한 정보만 입력했다.. 사진이나 기타 정보는 집에가서 해야 될 듯 하고, 이미지에 보면 빨강색 박스가 바로 주소다.. 위에 링크를 걸어두긴 했지만, 그래도 한 번 더 강조를.. ㅋㅋㅋ..

수요일쯤해서 세미나 포스팅 하면서 이력서도 함께 추가 수정을 하도록 해야겠다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