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개여월 만에 해당 카테고리에 글을 올려본다.. 다른 취미도 물론 항상 잘 병행하고 있지만.. ㅋㅋㅋ..
해당 기간 동안 피온에서 가장 큰 변화라면 다른 부분들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유럽 레전드가 출시를 했다는 것이다.. 기본적인 혜택이나 케미는 월드 레전드와 같다고 보면 되는데 그 중에서 난 베론을 영입 했다.. 돈을 열심히 모으다가 다른 선수를 영입할까 생각도 물론 했지만 기왕이면 내 기준인 피지컬 180 cm 이상이면서 금액도 어느정도 맞는 선수 중에 기왕 쓰는거 새로 나온 선수를 써보자 하는 생각에 베론을 영입했다..
스테미너가 안좋다 어떻다 이런 저런 말이 많긴 하지만 내 기준에서는 상당히 좋다고 생각한다.. 키가 크니 헤딩에서도 상당히 좋았고, 패스도 그만하면 준수하고, 공격쪽에 배정이 되면 골도 잘 넣었기 때문이다..
머 우짜든둥 선수가 이제는 저렇게 구성이 되었고 선수 자체가 과거와 많이 바뀌진 않았지만 그동안 강화도 하고 해서 즐라탄, 시우바 처럼 강화된 선수도 보인다..
지금도 돈을 열심히 모으고 있는데 이번 목표는 수비를 보강하고 싶어서 드사이를 생각하고 있다.. 돈만 많으면야 더 좋은 선수 소위 말하는 1대장을 영입하고 싶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꿈이고.. 그렇다고 해서 현질을 하고 싶지도 않고, 다른 사람처럼 시간을 엄청나게 투자해서 사재기, 강장 장사 등등을 할 생각도 없다..
그냥 게임이 서비스 종료되는 시점까지 최대한 열심히 할 수 있는데까지 해서 선수도 바꾸고 재미나게 해보는거지.. ㅎㅎㅎ 물론 그전에 돌연 접을 수도 있고.. ㅋ
아래는 이제는 어느정도 기준이 되고 내 손에 맞어가는.. 이제서야 맞어간다는게 참 웃기다.. ㅋㅋ 그동안 얼마나 많은 실패를 했던가.. ㅎㅎ.. 포메이션이다.. 난 5-1-4 에 SW [스위퍼] 를 둔 포메이션을 사용한다.. 전술은 전형적인 선 수비 후 역습 또는 크로스 전술이다.. 손이 안되니 머..
오늘은 이정도로 하고 다음 포스팅 할 시점이 다시 된다면 그 때는 좀 더 많은 변화가 생겼으면 한다 그리고 집에서 포스팅을 해서 포메이션, 전술 등등을 정식으로 올려보고자 한다.. ㅎㅎㅎ
[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10월 20일 목요일
[NEWS] 오라클과 아마존이 클라우드 대결을..??..
어제에 이어서 오늘도 눈에 들어오는 기사가 보이는구나.. 오라클과 아마존이 클라우드 서비스 대결을 벌인다고 한다.. 그것도 한국 시장에서 말이다.. 왜 한국에서 그런 대결을 하는 것일까 하는 생각에 기사를 보게 되었다..
클라우드를 아주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보안적인 문제 때문에 아주 강추하기에는 좀 애매하다고 생각을 했다.. 하지만, 아무래도 세계에서 2등이라면 서러워할 두 기업이 국내시장 점유율과 보급에서 세계시장의 평균치와 비교 했을 때 수치가 낮다보니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는듯 하다.. 기회가 되면 나도 두 기업의 서비스를 사용해볼 수 있기를 바라며 아래는 기사 일 부분을 갖고 왔다..
출처 : 머니투데이 김지민 기자
오라클은 최근 한국 시장에 SaaS(서비스형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잇따라 출시했다. AWS가 해오고 있는 IaaS(인프라형서비스)와 달리 오라클의 강점인 기업용 소프트웨어(SW)로 클라우드 시장을 공략하겠다는 계산이다.
오라클은 ‘편리하게 클라우드로 옮겨 갈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고객들이 자사 데이터센터에서 클라우드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 ‘클라우드 머신’이 대표적이다. 정보 유출에 민감한 기업들을 위한 이 서비스는 보유한 데이터를 다른 공간으로 옮기지 않고도 클라우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핵심이다. 고객이 원할 경우 언제든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할 수도 있다. 클라우드 이전을 고민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간편한 방식을 제시하면서 시장을 점유해 나가겠다는 것이 오라클의 전략이다.
기업들의 클라우드 도입 물결이 거세지면서 아마존과 오라클의 주도권 경쟁이 갈수록 격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IDC에 따르면 한국의 클라우드 도입률은 지난해 대비 1.7배 증가한 63%로 세계 평균인 68%를 밑도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그만큼 클라우드 시장이 앞으로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도 해석된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률도 한국이 55%로 전 세계 평균 도입률인 47%보다 높았다.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