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들어서면서 내 선수 구성에 대한 포스팅을 한적이 있다.. 시점으로 보면, 오랜 시간이 지난 것은 아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자..
상당히 많이 변화 되었는데 우선 저 하얀박스부터 설명을 하면, 내가 이미지를 캡쳐해서 텍스트 편집을 한 것이다.. 이유는 게임 홈페이지 내 오류인듯한데 레전드의 복귀라고 해서 2016년에 과거 2002년 월드컵 레전드를 복귀시킨 이벤트가 있었다.. 해당 선수가 김태영, 유상철, 안정환, 김병지 정도인것으로 기억하는데 해당 선수가 선발이나 교체에 포함되어 있으면, 목록에 공백으로 나온다.. 그래서 우선 알아보긴 해야되서 이쁘진 않지만 저렇게 편집을 했다..
그리고 일부 선수를 보면 선수 앞에 별모양이 있는데 해당 선수는 월드 레전드라는 뜻이다.. 뜻하지 않게 3명이나 보유하게 되었고, 내가 지난 포스팅에서 강화가 +2 이상으로 바꾸고자 노력한다고 했는데 상당수가 +2 이상이 되었다..
아쉽게도 내 선수목록은 선발과 교체만 나오지만, 후보에는 수아레스, 루니 등등 강화가 좀 높아진 선수들도 꽤나 생겼다.. 웃기게도 꽤 좋은 선수들임에도 다른 선수 능력치가 좋다보니 선발로 들어오질 못하고 있는 웃픈 상황이 생겨버렸다..
덕분에 요새는 네임벨류가 어느정도 되는 선수를 획득해도 +2 이상에 기본 수수치가 85 이상이 아니면, Lv20 으로 업그레이드 해도 선발쪽에 명함도 못내밀기에 대부분 나중에 강화를 위해서 놔두거나 바로 이적시장에 팔아버린다..
개인적인 바램이라면, 포그바나 테리처럼 능력치는 높지만, +1인 선수들을 어서 +2 이상으로 만들고 싶다.. 욕심 같아서는 레전드 선수들도 +2 이상으로 만들거나 구매하고 싶지만, 가격이 어마무시해서.. 엄두가 안난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