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3월 17일 목요일

[Hobby]나의 취미 온라인 게임..

오늘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했다.. 카테고리 명칭은 [Hobby] 대부분 아는 영어 단어 일것이다.. 

취미라는 카테고리고 추가하게 된 것은 내가 IT 쪽 일을 하긴 하지만, 그것만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니고, 가끔은 내가 취미삼아 하는 것들을[현재는 게임과 헬스 정도] 기회가 된다면, 올리고 싶기도 해서 만들었다..

처음 올리게 된 것은 과거에 몇 번 언급했던 FIFA Online 3 게임이지만, 나중에는 헬스가 될 수도 있고, 등산이 될 수도 있고, 기타 다른 것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이 게임은 울산에 내려갔다가 동서, 처남과 같이 노는 와중에 PC 방에서 할 것이 없어서 찾던 중 우연하게 접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재미나서 서울에 와서도 계속 하게 되었다..

잘 모르고 시작해서 FC 바로셀로나를 첫 팀으로 했다.. [처음 ID 를 만들고 들어가면, 디폴트로 지정되어 있던 팀이었다..] 맨 첨에는 아무것도 모르도 시작하다가 지금은 어느정도 팀의 특성도 알고 팀을 어떻게 꾸려야되는지도 알고 하게 되었다..

아는게 없다보니 웹 개발도 그렇지만 모르면 어떻게 하라..?? 열심히 검색해보면 된다.. ㅋㅋㅋ.. naver 누님에게 열심히 물어보면서 다른 유저들의 블로그도 보고 하면서 지금의 팀 구성 및 전술 등을 정하게 됬다..

아래 왼쪽이 지금 현재 내 팀 주전 및 교체 선수다.. 후보도 있는데 후보는 안보여주는군.. 오른쪽은 게임에서 제공하는 선수들에 대한 정보여서 나랑은 상관없고.. ㅎㅎ..


게임을 더 열정적으로 하는 친구들을 보니 실제 온라인에서 1 vs 1 로 경기하고 그러는데.. 나는 그정도 성의는 없어서 그냥 컴퓨터와 대결하고, 게임 내에서 제공하는 리그만 하고 있다.. 이벤트 하면 그런것도 참가하고 그러면서 조금씩 선수 바꾸고 하는 소소한 만족감이라고 해야될까.. 그래서 요새는 시간이 나면, 접속해서 즐기고 있다..

처음 팀을 선택하면 2015년 기준이어서 선수들 가치가 0원이었다.. 그래서 0원인 선수를 방출하면서 선수도 뽑고, 트레이드도 하고 해서 지금의 선수 구성을 한건데.. 어제 메시와 수아레스를 이적시켜왔다..

비록 2015년은 아니고 메시는 14년, 수아레스는 10년 기준의 선수를 이적했지만, 써보니 상당히 좋았다.. ㅋㅋㅋ.. 앞으로 돈을 더 모아서 MF 와 DF 쪽도 괜찮은 선수를 이적시켜와야겠다..

그리고 내가 언제까지 이 게임을 할지 모르겠지만[실증을 금새 내는 스탈이기 때문에.. -_-;;] 하는 동안은 선수들을 Best Player[팀 배치를 보면 반짝 거려서 좀 이쁘다능.. +_+..] 로 좀 모으고, 그 다음에는 강화가 최소한 2 또는 3 이상[+1 강은 너무 평범하자나.. ㅋㅋ] 되는 선수들로 구성을 해봐야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