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6월 17일 금요일

[Talk] 아이락스 키보드 새로 구매..

급작스럽게 계획에 없던 포스팅을 하게 되었다.. 예전부터 키보드를 바꾸고 싶었는데 결혼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내 마음대로 바꾸기가 쉽지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연말소득공제 금액이 조금 쏠쏠하게 들어오게 되어서 와이프한테 얘기를 하니 바꿔도 된다고.. ㅋㅋㅋ..


그래서 그전부터 좀 봐오던 i-rocks K10M 으로 바꾸게 되었다.. 원래는 FILCO 흑축을 썼는데 이번거는 청축이다..

첫번째 사진은 LED 를 최대한 밝게 했을 때이다.. 집이기 때문에 그렇게까지 밝게 할 필요는 없다고 본다..



두 번째 사진은 LED 를 최소로 밝게 했을 때이다.. 집에서는 PC 방처럼 약간 어두운 분위기가 아니다보니 제일 적당하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 사진은 맨 오른쪽에 있는 숫자패드만 불이 안들어오도록 한 사진이다.. 어차피 숫자패드는 많이 안쓰기 때문에 이렇게 끄고서 쓰려고 한다..


네 번째 사진은 과연 저렇게 쓸까 싶긴한데.. 게임을 위해서 특정 키들만 불이 들어오는 기능이다..


음 대략적인 기능은 위와 같다.. 근데 지금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키보드를 계속 사용중인데 FILCO 랑은 확실하게 느낌이 틀리긴하다.. 축이 틀린것도 있지만 기본적인 사양차이도 있다고 생각한다.. 각각의 브랜드들만의 특성이라고 해야되나.. 무튼 머 그러하다.. ㅎㅎㅎ..

내가 처음 기계식 키보드에 입문[2008년 쯤???]했을 때부터 FILCO 를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다른 브랜드로 넘어온거긴 한데.. 나름 재밌고 좋은듯하다.. ㅋㅋㅋㅋ..

가격도 10만원 이하이기 때문에 저렴하고 키감도 혹시나 했던 걱정은 사라지게 만들어준다.. 무엇보다 소리가 상당하지 않을까 했는데 걱정했던 것보단 소리도 적당한편이어서 여러모로 잘 산듯하다..

고장나지 않고 오래 잘 쓸 수 있기를 빌어본다..
키보드 사준 와이프.. 쌩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