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4월 21일 목요일

[UFC]코너 맥그리거 은퇴라니..

어제는 개인적인 일로 하루 휴가였다.. 개인 업무를 보는 중 잉여시간이 생겨서 모바일 뉴스를 보는데 내가 잘못본건가..?? 싶은 뉴스를 봤다..

코너 맥그리거가 은퇴를 한다고 한다.. 격투기를 좋아하고,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놀라지 않을 수 없는 뉴스이기도 하고 이건 완전히 뒷통수를 쎄게 맞은 느낌이다..

말이 되는가.. 그 동안 해온 업적도 많거니와 본인의 입지를 탄탄하게 다져오던 그였다.. 내가 보기에 지금 현재 종합격투기계에서 그만한 스타도 없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은퇴라니.. 원래는 어제 포스팅을 하려고 했었다.. 하지만, 요새 웹 뉴스는 종종 잘못된 뉴스가 올라오곤 하기 때문에 그 사이 또 어떤 뉴스가 어떻게 올라올지 모르기에 잠시 기다려봤다..

그리고 오늘 아침 다시 봤지만, 역시나 은퇴가 맞는 듯하다.. 지금 현재 나오는 얘기 중 가장 유력한 이유가 되는 것은 자신의 팀 동료가 지난 경기에서 뇌에 충격을 받고 경기 후 사망을 한 사건이 있었다고 한다.. 그로 인해서 마음을 못잡는 것이 아닌가 싶은 부분이다..


코너 맥그리거. 사진=UFC 아시아
코너 맥그리거. 사진=UFC 아시아

난 그렇다고 해도 잠깐의 해프닝이길 바랬다.. 왜냐면 UFC 200 을 기다리고 있었고, 그만한 재미난 유쾌한 선수가 현재는 없다고 보기 때문이다.. 항상 그의 경기는 기대를 갖게끔하고, 지켜 보게끔 하기 때문이다.. 진짜 아쉽다..

과거 조르주 생 피에르[GSP] 가 본인의 건강과 여러 심경의 변화 그리고 UFC 의 정책등에 불만을 품고서 은퇴를 선언하고 지금은 일선에서 물러난 상태이다.. 하지만, 지금 분위기를 봐선 컴백을 준비중인 듯 하다..

코너 맥그리거도 그렇게 되길 빈다.. 지금이야 정신적인 충격 때문에 잠시 떠나 있더라도 다시금 돌아와서 흥미로운 경기들을 만들어주길 바란다..

다시 돌아와!! 코너 맥그리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