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요새 리우 올림픽 시즌이라 그런지 UFC 뉴스를 항상 보는 공간에 대부분 올림픽 소식이다.. 그 와중에 UFC 202 에 대한 뉴스가 올라왔다.. 그래서 간략하게 포스팅 해본다..
위 이미지를 보면 이번 UFC 202 에 대한 대진이다.. 이번 이벤트의 최고 이슈는 맥그리거 vs 디아즈 의 2차전이다.. 물론 다른 경기도 재미난 매치가 존재하고, 무엇보다 우리나라 선수 임현규가 출전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누가 머래도 이슈는 메인 이벤트에 관심이 쏠릴 수 밖에 없다.. 나도 이날 일이 좀 있어서 본방사수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기대가 되고 설레이고 있다..
무엇보다 맥그리거는 과거 1차전에서 급격히 체력이 떨어지면서 디아즈에게 서브미션 패배를 하였기에.. 더더욱 이번 경기에 벼루고 있는 중이다.. 특히 이번 경기를 이기면 1승 1패가 되기 때문에 3차전을 통해서 최종 승자를 가리자는 것이 맥그리거의 생각이다.. 물론 UFC 에서 그 제안을 수락할 때 얘기지만.. ㅋㅋ..
맥그리거의 훈련캠프 말대로라면 1차전 때와의 같은 실수를 없애기 위해서 무게를 천천히 올리면서 컨디션 조절에도 힘을 썼다고 하는데.. 과연 어떠한 모습으로 표출이 될런지.. 이번주 일요일[21일 오전 11시부터 SPOTV가 생중계]이 상당히 기대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