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Tags categorized posts and contents patterns..

[AJAX] Ajax Code E xamples.. [Book] About the book.. [CSS] CSS Code E xamples.. [DB] Sql Code E xamples.. [DEV] All development stor...

2016년 4월 28일 목요일

[UFC] 코너 맥그리거 결국 UFC 200 제외..

출처 : SPOTV

화이트 대표는 27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방송 '굿모닝 아메리카'에 출연해 다니엘 코미어(37, 미국)와 존 존스(28, 미국)가 오는 7월 10일(이하 한국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T 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200 메인이벤트에서 라이트헤비급 통합 타이틀을 놓고 싸운다고 발표했다. 화이트 대표는 지난 23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가드 아레나에서 열린 UFC 200 홍보 기자회견에 불참한 페더급 챔피언 맥그리거에게 '괘씸죄'를 적용했다.

▲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공식 포스터 ⓒ UFC 트위터
▲ 다니엘 코미어 vs 존 존스 공식 포스터 ⓒ UFC 트위터


■ UFC 200 대진
[라이트헤비급 타이틀전]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페더급 잠정 타이틀전] 조제 알도 vs 프랭키 에드가
[여성 밴텀급 타이틀전] 미샤 테이트 vs 아만다 누네스
[헤비급] 케인 벨라스케즈 vs 트래비스 브라운
[웰터급] 조니 헨드릭스 vs 켈빈 가스텔럼
[미들급] 게가드 무사시 vs 데릭 브런슨
[라이트급] 디에고 산체스 vs 조 로존
[라이트급] 세이지 노스컷 vs 엔리케 마르틴
[라이트급] 짐 밀러 vs 고미 다카노리
[여성 밴텀급] 캣 진가노 vs 줄리아나 페냐

My Comment..
드디어 UFC 200 에 대한 최종안이 발표가 되었다.. 200 이라는 상징적인 부분 때문에 종합격투기 팬이라면 기대하는 이벤트기도 하고, 위 대진들을 봐도 다 흥미진진한 경기들 뿐이다..

그런데 그 중에서도 가장 사람들의 이목을 끈것은 누가머래도 코너 맥그리거 vs 네이트 디아즈 2차전 경기였을 것이다.. 이건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런데 결국 이렇게 되버렸다.. 본인이 너무 무리한 스케쥴 조정 요청을 했고, 데이나 화이트 입장에서는 코너 맥그리거 이외 모든 선수들에 대한 형평성 및 관리를 위해서 UFC 200을 제외하게 됬다.. 홍보도 홍보지만, 그를 통해서 엄청난 수익을 올릴수 있음에도 그렇게 결정을 내리게 된 화이트도 엄청 속이 상하긴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코너 맥그리거를 좋아하기는 하지만, 다른 모든 선수가 다 하는데 본인만의 특권을 갖는 것은 좀 무리였다고 생각이 들긴한다.. 해당 생각은 이전에 코너 맥그리거와 UFC 간의 힘겨루기라고 포스팅할 때도 언급한 바가 있다.. 무엇보다 다른 선수들의 생각도 크게 틀린 것은 없는 듯 하다..

  • 미샤 테이트"네이트 디아즈에게 복수하고 싶은 마음을 이해한다.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훈련에 집중하길 원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계약의 문제다. 선수들은 대회 홍보에 대한 의무를 다해야 한다는 계약 조항에 사인했다"

  • 도널드 세로니"우리의 일은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기자회견은) 이 직업의 일부다. 계약서에 사인하면 대회 홍보에 대한 의무를 다해야 한다. 나도 캐나다 오타와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89를 위해 인터뷰해야 한다. 내가 정말 원해서 하는 일 같은가? 해야 할 일 가운데 하나일 뿐"


아쉽지만, 우선 이번 이벤트에서는 접어두고, 메인 이벤트로 들어가게 된 존 존스 vs 다니엘 코미어 라이트 헤비급 통합 타이틀 전.. 흠.. 솔직히 난 다니엘 코미어를 좋아한다.. 존 존스는 항상 얘기가 나올 때마다 언급하는 것이지만 사생활도 경기 스타일도 싫어하는 선수 중 하나이다..

과거 1차전을 봤고, 기대를 했지만 존 존스를 넘기에는 코미어가 너무 역부족이라는게 보였다.. 그 때 당시 코미어는 그랬다.. "케인 벨라스케스와 훈련을 하지 못해서 자신을 한계점까지 밀어 붙일 선수가 없었다. 아쉬웠다." 라고 말이다..

하지만, 내가 보기엔 과연 정말일까?? 그 이유 하나일까?? 싶은게 솔직한 심정이다.. 코미어를 좋아하지만, 신체적인 조건 그리고 나이, 기술적인 부분 창의성 등등 모든 것을 감안해도 이번에도 코미어가 이기긴 힘들 듯 하다..

존 존스가 정말 싫지만, 마음은 코미어를 응원하지만, 결과적으로는 존 존스가 또 다시 통합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을 가져 갈것이라고 보여진다.. ㅠㅜ

그리고 코너 맥그리거..!! 이상한 기행은 그만하고 어서 돌아와서 너의 멋진 모습을 보여달라규..!!!


댓글 없음:

댓글 쓰기